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일산 교보문고 KYOBO 서점 나들이 + 이용 및 주차 정보

백석역 교보문고 일산점 지식문화공간 탐방 및 리뷰

처음으로 해보는 서점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책과 친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은 읽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책을 읽기 제일 힘든 이유는 우선순위가 밀려서라고 생각해요 "급하지 않으니까"라고 미루다가 결국은 못 읽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죠


교보문고 표지판



교보문고 일산점은 백석역 3호선 8번 출구를 통해서 갈 수 있는데요,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아울렛, 고양터미널, 홈플러스, cgv, 교보문고가 같은건물이며 홈플러스는 지하2층, 홈플러스 주차장은 지하3층 이하

나머지 아울렛, 고양터미널, cgv, 교보문고등은 지하 1층, 지상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입지가 좋아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네요 
주말이기도 했고요


일산 교보문고 입구



인기 있었던 스즈메의 문단속
저는 아직 보지 않았는데 주변에서 계속 듣다 보면 이미 본 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서적 장르 별 섹션



장르별로 섹션이 나누어져 있어요 저는 에세이나 경제 경영 관련 책을 요즘 읽는 편입니다

그래도 서점에 가면 한 바퀴는 둘러봐야겠죠? 무슨 책들이 나왔는지 한 번 보는 것도 좋고요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베스트셀러도 당연히 확인해 줘야겠죠?
많이 읽힌다는 것은 그만큼의 이유가 있다는 것이니까요

일산 교보문고는 꽤나 넓은데요, 책도 장르별도 종류가 많고 문화공간인 만큼 책 이외에 다양한 제품도 있습니다


경제 경영 베스트셀러

 

제가 선호하는 카테고리 경제 경영의 베스트셀러 부의 추월차선은 저도 리뷰한 적이 있었죠

조만간 다 읽고 나머지 파트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거 말고도 읽어보고 싶은 다른 책들이 많은데 빨리 읽어버려야겠어요
 
경영, 경제 쪽의 책에 관심을 가진 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는데, 관심을 가지고부터는 책을 읽고 변화하는 나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어서 조급해지는 것 같아요 모든 것은 천천히 한 단계씩


에세이 장르 책



또 하나 자주 읽는 장르 에세이
아무래도 쉽게 읽히기도 하고 공감이 많이 되어서 그런지 처음에 부담 없이 접근하기 좋은 장르인 것 같습니다 마음을 다스릴 때 읽기에도 좋습니다
 
저도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는 책에게 관심을 가지게 되더라고요, 요즘 에세이가 인기가 많은 것은 그만큼 사람들이 공감이 필요하고 생각을 공유할 창구가 필요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듭니다


만화 여행 카테고리 서적

 
 
만화와 여행코너가 있네요 저는 여행 관련 서적은 읽어 본적이 없는데 여행계획 짤 때 책을 보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다음 여행때는 여행관련 서적을 한 번 읽어보아야겠어요 
 
인기 만화들이 보이네요 아직도 안 끝난 것 같던데 언제 끝이 날까요?
 
 

교보문고 일산점 A코너

 
 
백석역 교보문고에는 책 읽는 장소가 여러 군데 존재합니다 간단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거나,
 
이렇게 서점 내부에 카페도 있어서 책을 사서 커피를 마시며 읽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런 공간은 참 좋은 것 같네요 다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서 집중하기는 좀 힘들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말에 서점에 와보니 생각보다 책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은 다시금 깨닫네요 반성해야겠습니다
 
 

교보문고 내 카페

 
 
도서 검색대도 여러 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서점에 가면 검색을 종종 이용합니다 위치를 찾기에도 좋지만 사람들이 어떤 책을 보나 알아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서점 도서검색대

 
 
교보문고 일산점은 규모가 아주 큰 만큼 어린이 코너도 따로 크게 분류되어 있는데요, 아동서적부터 고등 학습지, 요리와 가정생활 카테고리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서적들이 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족단위 고객들도 정말 많았어요 여러분들은 가족끼리 서점을 자주 가시나요? 
 
 

교보문고 일산점 C코너

 
 
이제 많았던 서적들을 뒤로하고 교보문고에 책 이외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 소개해 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서점이 하나의 대형문구점 같은 느낌인데요, 정말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있더라고요 점점 구색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음반도 판매하는 코너가 따로 있더라고요 이런 건 처음 본 것 같아요
 
 

음반 판매 코너

 
 
함께 음향장비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도 헤드폰을 하나 갖고 있는데요,
 
블로그에 리뷰한 적도 있는 가성비 헤드폰입니다 고장 날 때까지 쓸 생각이긴 하지만 얼마 전에 좋은 헤드폰을 한번 사용해 봤더니 소리가 정말 다르더라고요 음악을 듣는데 마치 뮤지컬을 듣는 것 같았어요
 
새로 장만하게 된다면 블로그에 또 리뷰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블루투스 이어폰도 점점 맛이 가고 있는데 걱정입니다..
 
 

헤드폰 헤드셋

 
 
또 교보문고에 꽃이라 할 수 있는 문구류들도 많이 입점되어 있었는데요,
 
핫트랙스 포함 문구류가 꽤 많이 있었습니다 스티커, 지류 굿즈(메모지 등), 인센스, 디퓨져 등 볼거리가 정말 많은 곳이에요 마치 개미지옥입니다
 
딱히 책을 보러 오지 않아도 아이쇼핑하기에 좋은 공간인 것 같습니다 물론 이왕 방문한 거 다 둘러보고 오는 것이 좋겠죠?

 

디퓨져 및 여러가지 문구류

 
 
저는 향에 관련된 물품에 관심이 많은 편인데요,
 
그래서 디퓨저나 인센스도 다양하게 써보는 것을 좋아해서 눈에 보이면 하나씩 구매해 봅니다
 
유명한 인센스 브랜드가 있네요 저는 정말 다양한 향의 인센스를 사용해 보았는데요 처음에는 단순히 향이 좋아서 피우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하나의 하루 루틴이 된 것 같습니다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마음을 다스릴 때, 그냥 원하는 향을 맡고 싶을 때 언제든지 원하는 때에 피워보세요 꽤나 추천드리고 싶은 방법입니다 
 
주의할 점은 꼭 환기를 잘 시켜주면서 인센스를 피워주세요! 나중에 인센스 관련 리뷰 포스팅도 올려보도록 할게요~
 
 

인센스

 
 
만년필도 판매하고 있네요 저는 만년필을 구매해 본 적이 없는데 정말 좋은지 궁금합니다 사용해 보신 분이 계시다면 후기를 알려주세요!

 

귀여운 카카오톡 캐릭터 죠르디 코너 춘식이도 간간이 보이네요

 

 

카카오 니니즈 굿즈

 

 

그럼 저는 다양한 굿즈, 문구류 소품들 사진 올려드리며 이만 쓰겠습니다

 

 

교보문고 핫트랙스 일산점 스티커

 

 

참 재미있는 서비스도 있었는데요, 교보문고에서 필기구 각인서비스도 해주는 것 같더라고요 핫트랙스와 제휴를 맺고 있어서 그런가봅니다

 

무료각인이라고 하니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진짜 안녕히

 

 

 

2023.10.28 - [라이프 리뷰] - 일산 호수공원 찻집 데이트코스 추천 선인다원

 

일산 호수공원 찻집 데이트코스 추천 선인다원

고양시 일산동구 뷰 좋은 카페 선인다원 리뷰 오늘의 카페리뷰는 조금 특별한 곳인데요, 바로 다도를 체험하고 차를 내려마실 수 있는 차 카페라고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바로 경기 고양시 일산

yanzlifet.tistory.com

 

2023.08.27 - [라이프 리뷰] - 일산 CGV 씨네앤포레 카바나석 오펜하이머 관람 가격 후기

 

일산 CGV 씨네앤포레 카바나석 오펜하이머 관람 가격 후기

정발산역 일산 cgv 시네앤포레 CINE&FORET 카바나석 리뷰 얼마 전 평일에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왔는데요, 특별한 상영관에서 보게 되어서 그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숲 속의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