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일산 CGV 씨네앤포레 카바나석 오펜하이머 관람 가격 후기

정발산역 일산 cgv 시네앤포레 CINE&FORET 카바나석 리뷰

 


얼마 전 평일에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왔는데요, 특별한 상영관에서 보게 되어서 그 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숲 속의 영화관 씨네앤포레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CGV 시네앤포레란?
순록 이끼 벽면과 슬로프형 실내 잔디로 꾸민 도심 속의 숲 속 상영관입니다

제가 방문한 지역은 일산 CGV인데요, 씨네앤포레는 전국에 7개가 있고 강변, 일산, 동수원, 대구한일, 광주금남로, 부천, 천안터미널 지점이 있어요

지점이 많지 않아서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 중에서 가장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시네앤포레
CGV 홈페이지 씨네앤포레


일산 cgv 시네앤포레는 3층에 있는데요, 이렇게 오락기가 보이는 게임존을 찾으시면 입구를 찾으실 수 있어요


아이맥스상영관



일산 웨스턴돔점 cgv는 규모가 큰 만큼 다양한 놀거리, 볼거리가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도 지루하지 않게 대기할 수 있었는데요

오락시설부터 코인노래방, 카페, 마사지공간, 공방체험 등 정말 다양한 시설들이 있었습니다

 

거의 하나의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코카콜라 테이블

 
 
코카콜라 테이블이 귀여워서 한 컷 찍어보았는데요, 이런 부분들 또 센스 있는 인테리어네요
 
 

아로마포레스트 향수만들기



향수공방에서 향수를 만들 수도 있더라고요 요즘 영화관에서 많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연인들이 데이트하러 영화관을 많이들 찾는데, 대기시간에 이용할 수 있을만한 서비스로 많이들 찾으시는 것 같아요

 

 

cgv일산 테이블



많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쉴 수도 있어요

간식거리를 주문해서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도 좋겠죠?

 

 

솔랑커피



일산 CGV 영화관에는 내부에 카페가 2개 있는데요, 투썸플레이스와 솔랑커피가 있습니다

이렇게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하며 영화시간을 대기할 수도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입구에 보이는 게임존에서 다양한 오락도 가능하고,

몰랑이 피규어 자판기



피겨나 앨범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자판기가 많아서 아이쇼핑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코인노래방



코인노래방까지 있는 영화관! 저는 처음 본 것 같아요~~ 영화관을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 봐요


보조배터리 대여 충전돼지



보조배터리 대여까지 가능한 CGV 일산점! 정말 다양한 서비스가 있네요 요즘은 영화관도 하나의 복합문화공간이 된 것 같아요

평일 심야 시간대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이 없어서 마음껏 사진을 찍었네요 오늘 포스팅은 사진이 많을 예정

덕분에 저도 열일했습니다

영화관에서 팝콘이 빠질 수 없죠, 저도 주문했는데요


팝콘픽업대



준비가 되면 번호를 스크린에 띄워서 알려주더라고요 편리해서 좋았습니다


시네앤포레표지판



게임존 앞에 오면 위에 표지판으로 아이맥스와 4dx, cine&foret의 위치를 알 수 있어요

저는 씨네 앤 포레 쪽으로

씨네앤포레 상영관으로 티켓 확인 후 입장하면,

이런 식으로 씨네앤포레 상영관이 따로 분류되어 있어요~


cine&foret설명



숲 속의 영화관 씨네앤포레에 대해 설명이 있네요 영화관에서 아로마향까지 즐길 수 있다니!

말 그대로 도심 속의 힐링공간이군요


cgv일산 씨네앤포레 가격



일산 cgv 시네 앤 포레 가격표인데요, 저는 평일 심야에 방문하여 몇몇 할인을 더해 17000원의 가격으로 카바나석을 이용했어요



cine&foret 디자인



시네앤포레 상영관을 전체 찍어보았어요 천장에 밤하늘의 별처럼 반짝반짝 빛나는 게 참 예쁘네요

도심 속의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가격은 일반 상영관보다 비싸긴 하지만 이런 경험도 한두 번 나쁘지 않겠어요

대부분의 좌석은 이런 빈백좌석인데요, 이동이 가능하여 동행인과 붙여 앉을 수 있다고 해요

씨지브이 씨네앤포레는 카바나, 빈백, 매트 3종류의 좌석이 있는데요, 일산 시지브이 지점은 카바나와 빈백 2가지 좌석만 있습니다


카바나석



저는 아늑한 카바나석을 예약해서 영화를 충분히 즐겨보려고 합니다

평소에 자세가 불편해서 영화를 집중하지 못한 적이 많은데 시네앤포레 카바나석은 걱정할 필요가 없겠네요


힐링영상



불이 꺼지고 힐링영상이 나오기 시작하니 더 분위기가 삽니다

저는 그럼 영화를 보러 잠시 다녀오겠습니다

매일 가는 똑같은 영화관이 질리셨다면 CGV 씨네엔포레를 이용해 보세요 색다른 영화감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하게 온전히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어서 커플 데이트 또는 친구끼리 가면 즐거운 시간알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가격이 일반상영보다 비싸기 때문에 자주 갈 수는 없겠지만 가끔씩은 괜찮은 선택이 될 수 있겠네요

저도 종종 이용해보려 합니다

오늘은 숲 속의 영화관, 시네앤포레 CINE&FORET 위치 및 가격 등의 정보와 나름의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또 알찬 내용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2023.08.24 - [이모저모 정보] - 일산 교보문고 KYOBO 서점 나들이 + 이용 및 주차 정보

 

일산 교보문고 KYOBO 서점 나들이 + 이용 및 주차 정보

백석역 교보문고 일산점 지식문화공간 탐방 및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해보는 서점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저는 책과 친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은 읽으려고 노력하고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