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강남 다이소 탐방기] daiso 다이소의 숨은 꿀템을 찾아보자

강남역 12번 출구 다이소 daiso 추천템 핫템 찾기 리뷰

 

다이소 탐방기 포스팅을 들고 왔는데요~다이소는 언제 가도 필요한 게 생기는 마성의 공간이죠

그래서 오늘은 방문한 김에 여러분들과 다있는 다이소의 꿀템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강남역 다이소 입구



이 날도 정말 해가 쨍쨍 찍는데 힘들었네요
제가 방문한 강남 다이소 2호점은 12번 출구에서 50m 정도만 쭉 가면 있는 접근성 최고인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강남역 근처에는 다이소가 2개 있는데요, 신분당선 3, 4번 출구사이에도 다이소가 있습니다
그곳이 본점이고 제가 방문한 곳이 2호점이더라고요

 

아래로 내려가면 넓은 한 층이 전부 다이소입니다

everytime, everywhere 다이소
이 말처럼 정말 이제는 다이소가 생활에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계단을 내려가면 입구로 들어가게 됩니다
앞에는 시즌 상품이 진열되어 있어요 다이소는 항상 시즌상품이나 콜라보 제품들이 매장 전면에 디스플레이되어 있죠


다이소 디즈니 캐릭터 빅시즌



이번 시즌 콜라보 주인공은 디즈니 캐릭터네요 디즈니 캐릭터는 호불호 없는 캐릭터 중에 하나죠


강남역 다이소 내부



넓죠? 여러 층으로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는 다이소도 꽤 많은 데 강남역 2호점 다이소는 한 층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굉장히 넓습니다


다이소 휴대폰 관련 기기



저는 충전기가 필요해서 다이소를 들르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다이소에는 20w까지 밖에 지원되지 않는 충전기 밖에 없더라고요

참고로 20w면 초고속 충전이 불가능해서 그 위를 선호하는 편이긴 합니다 그래도 가끔씩 사용할 용이라 그냥 구매하였습니다

근데 고속충전도 안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건 조금 불편할 수 있겠더라고요 요즘세상에

한 번밖에 사용해보지 않아서 좀 더 사용해 봐야 확실하게 알 것 같아요

저는 c to c 충전기를 구매하려 했는데, 있긴 했지만 생각보다 기능과 구성이 맘에 드는 것이 없어서 그냥 저렴한 구성으로 구매하였습니다

아무래도 다이소가 아직 전자제품 쪽은 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은 것 같아요 구매하게 되면 대부분은 오래 쓰지 못하는 것 같더라고요

하긴 가격을 생각하면 이해되는 부분이기도 하고요


다이소 간식코너



의미 없이 괜히 둘러보고 싶은 간식코너
저렴해서 가끔 어포같은 것도 사 먹곤 합니다


다이소 모기퇴치제 브랜드



모기퇴치제 위에 달려 있는 디즈니
뭔가 웃겨서 찍어보았어요

모기퇴치제를 보니 생각난 건데 이번 여름은 뭔가 모기가 그렇게 많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없지는 않았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요즘엔 다들 갖고 계시는 전기모기채와 홈매트로 아주 잘 퇴치하고 있습니다

특히 홈매트를 사용한 이후로는 모기 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일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나 아직 모기에 고통받으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홈매트를 사용해 보세요 별로 비싸지 않아요!

저는 가장 유명한 홈매트라는 제품을 사용하였고 비슷한 종류의 다른 브랜드의 것은 사용해보지 않아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비슷하게 좋지 않을까요?

다이소에는 파워홈과 네오큐라는 모기퇴치제 제품이 있었어요


아이스 트레이 종류



또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은 바로 얼음통 아이스트레이인데요, 원래는 인터넷으로 알아봤었는데 은근히 비싸더라고요

여름에는 너무 덥다 보니 아무리 조각얼음을 많이 넣어도 빨리 녹아버리잖아요 그래서 큰 얼음을 만들 수 있는 얼음트레이를 찾았었는데

역시! 다이소에는 다 있더라고요~
이거 구매하고 이번 여름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커피 한 잔 마실 때 하나 띄워주면 조각얼음보다 오래가고 좋아요

그리고 뚜껑이 있는 조각얼음통도 구매했는데요,
뚜껑이 없고 따로 얼음을 보관할 데가 없으니 항상 얼음이 부족했는데 다이소에서 얼음트레이를 사고 나서는 부족할 일이 없어졌어요

예전에 저 물방울 모양 아이스 트레이도 구매했었는데 저것은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냉장고 자리만 차지하게 되는 느낌이에요 얼음도 작아서 금방 녹아버리고요

그래서 저 빅 4구 아이스트레이와 얼음보관통과 스쿱이 하나의 구성으로 되어있는 사각얼음 트레이 둘 다 추천드립니다 비틀면 얼음도 잘 빠져서 좋아요


다이소 뷰티 코너



요즘 입소문을 타고 엄청 인기가 많아졌다는 다이소 뷰티카테고리

예전에는 다이소가 이렇게 뷰티 쪽이 강하지 않았는데 다이소가 점점 성장하면서 좋은 제품들을 들여오는 것 같아요

저도 모르고 있다가 지인을 통해서 알게 되었는데요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뷰티꿀템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소 초초랩
다이소 트윙클팝



아무래도 인기템이기는 한지 메인으로 자리 잡고 있는 뷰티꿀템들

초초랩 chocholab의 아이브로우와 트윙클팝 twinkle pop의 아이 섀도우 스틱이 가장 유명한 것 같아서 저도 궁금한 마음에 구매해 봤습니다

트윙클팝은 클리오 계열사라 사실 품질은 믿고 쓸 수 있죠 실제로 사용해 보니 가성비가 정말 좋은 제품이더라고요

발림성도 좋고 발색도 잘돼서 어디에도 잘 펴 발라지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색이 있다고는 하는데, 사실 제품이 좋아서 본인이 좋아하는 색상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쵸쵸랩의 아이브로우는 얇아서 디테일한 표현이 가능한 브로우인데요, 발색이 진하고 얇은 것이 장점이지만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것 같아요

단독으로 사용하기보다는 디테일을 수정할 때 같이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초초랩의 아이브로우는 아직 많이 사용해보지 않아서 더 사용해 봐야겠습니다

예전에는 다이소 뷰티템이라고 하면 뭔가 꺼려지는 것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좋은 제품들이 많이 들어오면서 선입견들이 많이 사라진 것 같아요

요즘에는 조금 사그라들어서 매장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해 보세요! 가성비는 보장되어 있는 제품들이니까요

여러분들이 추천하고 싶은 다이소 제품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도 아직 모르는 다이소 꿀템들이 궁금하네요

그럼 저는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이곳이 제가 방문한 다이소 강남역 2호점

이곳이 다이소 강남본점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