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강남 카공 추천] 강남역 바나프레소 카페

강남역 12번 출구 가성비 카페 바나프레소 banapresso 리뷰

 


무더위에 잘 지내고 계신지요?
이렇게 더우면 보통은 나가기가 싫어지는데

요즘은 뭔가 외부에서 볼일이 생기거나 하면 반갑고 그러네요~ 물론 너무 더워서 밖에 있는 것은 싫고 집이 아닌 실내에 있고 싶습니다만

외부에 나가는 일이 많아지면 여러분들께도 다양한 장소를 소개해드릴 수 있으니 그것도 아주 좋은 점입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강남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곳인데요


바나프레소 외관

 

 

바로 제가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 바나프레소입니다

강남에는 바나프레소가 여러 개 있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강남역 12번 출구로 나와서 쭉 걸으면 나오는 곳이에요

다이소와 올리브영 옆이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빅사이즈 아메리카노 할인 판매



저는 바나프레소를 가성비 있고 맛도 있어서 좋아하는 편인데요, 강남에서 이런 위치에 이런 가격은 정말 흔치 않잖아요??

강남역 바나프레소 카페에서는 할인 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고요

언제까지 인지는 모르겠지만 근처 볼일이 있다면 테이크아웃하는 것도 좋겠어요!! 저는 매장이용이기 때문에 패스


바나 굿즈 비치타월



귀여운 바나프레소 굿즈들
저 토끼캐릭터의 이름이 바나였군요

얼굴은 알고 있었는데 이름은 이제 알았네요


바나프레소 바나 비치타월 가격
바나프레소 텀블러 머그컵



이렇게 굿즈로 비치타월 판매도 하고 있었어요 카페 굿즈 치고는 저렴한 가격인 것 같아요 비치타월 없었으면 고민해 봤을 텐데 말이죠

두 개사면 15900원으로 할인까지 되니 커플템 우정템으로 생각 있으시면 여름이 가기 전에 고민해 보세요

강남역 근처 바나프레소 강남점은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인데요

제가 이곳을 좋아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공간의 배치인데요

테이블이 많지는 않은 대신 가운데에 넓은 시야가 카페에서의 시간을 편안하게 해 줍니다

1층에 사이드에 테이블이 붙어있고 2층에 테이블이 몇 개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테이블 자체는 많지 않은데요,

주말에 방문했기에 자리가 없을까 봐 조마조마하면서 방문했답니다


2층 테이블



다행히 2층에 테이블하나가 비어있어서 착석하였습니다

콘센트가 필요했는데 이 자리에는 없어서 그 점은 아쉬웠지만요

저는 1층보다 2층자리를 선호해요 시야가 트여있고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합니다

작업에 집중도 잘 되는 편인 것 같아요
아무래도 강남역과 가까운 카페이기 때문에 아주 조용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2층은 꽤나 괜찮습니다


콜드브루 할인행사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는데 입구에 여러 개 있어서 편리해요

마침 강남카페 바나프레소가 콜드브루를 할인하고 있더라고요

저는 시그니처 콜드브루로 주문하였습니다

 

 

바나프레소 디저트



바나프레소 디저트류가 진열되어 있네요 키오스크에 보면 더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있어요
말렌카 케이크도 메뉴로 나온 것 같더라고요


바나프레소 대기 소파

 


결제하면 키오스크에서 번호표가 나오는데 앉아서 기다릴 수 있게끔 친절하게도 소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기다리는 전용으로 소파가 있는 카페는 처음 본 것 같아요


시그니처 콜드브루



시그니처 콜드브루를 받고 자리에 돌아왔습니다

바나프레소에서 콜드브루는 아마도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요 보통은 그냥 아메리카노나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를 먹었던 것 같습니다

바나프레소의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많은 쪽의 커피인데요, 콜드브루도 마찬가지로 끝에 산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아메리카노 보다 콜드브루가 맛있더라고요 입안에 감도는 단맛도 있고 좀 더 깊은 맛이 나는 것 같아요

마침 할인행사 중이니 여러분들께도 시그니처 콜드브루 추천드려요

양도 대용량!!
바나프레소에 오래 머무른 것이 아니라서 저도 다 못 먹고 남겼네요




바나프레소의 재밋는 점은 이렇게 오늘의 운세를 적어주는 것이지요

재미로 보는 것이긴 하지만 나름 이것도 바나프레소의 개성이라고 생각해요

그냥 안 보고 버려서 모르는 사람도 꽤 있더라고요?? 저는 바나프레소를 가게 되면 은근히 기대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강남역 근처에 공부나 작업을 할만한 장소를 찾고 계셨다면 강남역 12번 출구 앞 바나프레소 카페를 추천드려요

접근성도 좋은데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는 편이라 좋아요 게다가 바나프레소면 가성비는 말할 필요가 없지요


그럼 저는 또 다양한 지역을 돌아다니며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위에 모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23.08.18 - [라이프 리뷰] - [강남 신논현 카페 추천] 쾌적한 신논현역 카페 그레이스케일 커피

 

[강남 신논현 카페 추천] 쾌적한 신논현역 카페 그레이스케일 커피

강남역 신논현역 디저트 카페 그레이스케일 greyscale 공부하기 좋은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도 강남 신논현 쪽에서 제 스타일의 카페를 발견해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요

yanzlifet.tistory.com

2023.08.17 - [라이프 리뷰] - [강남 신논현 카페 추천] 디저트가 맛있는 글루텐프리 인터랙트

 

[강남 신논현 카페 추천] 디저트가 맛있는 글루텐프리 인터랙트

신논현역 글루텐프리, 노슈가 메뉴가 있는 귀여운 카페 인터랙트 interact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도 카페 추천 글을 들고 왔어요 다양한 카페들을 다녀보며 카페들마다 특장점을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