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강남 신논현 카페 추천] 쾌적한 신논현역 카페 그레이스케일 커피

강남역 신논현역 디저트 카페 그레이스케일 greyscale 공부하기 좋은 카페 리뷰

 


강남 신논현 쪽에서 제 스타일의 카페를 발견해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요

저는 쾌적하고 조용하고 혼자 가기 좋은 카페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런 카페들은 몇 명이서 가든 마음이 편안하더라고요


그레이스케일 커피 입구



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강남 신논현 근처 넓은 디저트 카페 그레이스케일커피 카페인데요,

그레이스케일 카페는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300미터 정도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 카페가 몰려있는 골목이 있잖아요? 그곳 근처였던 것으로 기억해요~


신논현 그레이스케일 내부



전체적인 내부 분위기 입니다 제가 갔을 때는 테이블이 많이 사람으로 차 있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그 점은 좀 아쉽네요

내부가 넓고 쾌적한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하여 소개해드리는 것인데 보여드릴 수가 없었네요


그레이스케일커피 카운터 주방



이런 식으로 깔끔하게 주방 및 카운터가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천장 인테리어



사람이 많은 와중에 인테리어를 담아 보고 싶어서 찍었습니다

천장은 약간 노출콘크리트 식으로 되어있고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이 강한 것 같아요


강남 그레이스케일커피 야외석



강남역 그레이스케일커피는 야외석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도 방문했을 때 잠깐 야외석에 앉아 보았답니다

날이 좋아지면 앉아보고 싶은 자리입니다 시야도 딱 트여있고 사람구경하는 재미도 있거든요 야외석 추천드립니다


커피 플레이버 휠

 


신논현역 카페 그레이스케일 카페는 다양한 커피 종류가 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커피에 일가견이 있는 분이신듯합니다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커피 원두자체도 판매하고 계시고요


신논현 그레이스케일 카페 디저트 메뉴



디저트도 취급하고 있는데요, 여기도 꽤나 진심인 카페인데?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카페에서 여러가지 수제 디저트를 취급하거나 손이 많이 가는 인테리어가 있거나 하면 사장님 대단하시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는 커피와 얼그레이 케이크로 선택했습니다


얼그레이 케이크와 레몬 아이스 아메리카노



음 뒤에 풍경이 예쁘군요 맘에 듭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얼그레이 케이크와 레몬 아이스 아메리카노인데요,

아메리카노 자체는 평범하게 맛있는 맛이었습니다만 레몬이 들어간 아메리카노라서 상큼하고 커피와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다시 먹고 싶은 맛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가격대가 조금 있어서 고민을 좀 하게 될 것 같아요

강남 신논현 물가는 무시 못하니까요


강남 디저트 카페 얼그레이 케이크



얼그레이 케이크는 크기도 작지 않고 얼그레이 크림이 듬뿍 올라간 폭신폭신 케이크예요

얼그레이 좋아하신다면 이거 추천드려요 많이 달지 않고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립니다 비주얼도 예쁘고 가격도 서울 평균 정도인 것 같고요

신기했던 레몬 아메리카노 맛있었어요


greyscale 네온사인



아무래도 강남 신논현 근처의 카페는 평일에 가야 그 쾌적함을 온전히 느낄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래도 가끔은 북적북적함을 즐기는 것도 좋아요~

이왕 즐길 것이라면 예쁘고 좋은 장소에서 머무르는 것이 좋겠죠?

그렇기 때문에 저는 여러분들께 다양한 장소를 알려드리고 여러분들이 좋은 곳을 선택하실 수 있게끔 열심히 뛰고 있답니다

그럼 저는 강남 디저트카페 그레이스케일 커피 카페의 운영시간 남겨드리고 다음에 또 새로운 장소를 소재로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강남 그레이스케일커피 운영시간
월~금 11시~23시
토        12시~23시
일        12시~22시

 

 

 

2023.08.17 - [일상과 취미] - [강남 신논현 카페 추천] 디저트가 맛있는 글루텐프리 인터랙트

 

[강남 신논현 카페 추천] 디저트가 맛있는 글루텐프리 인터랙트

신논현역 글루텐프리, 노슈가 메뉴가 있는 귀여운 카페 인터랙트 interact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도 카페 추천 글을 들고 왔어요 다양한 카페들을 다녀보며 카페들마다 특장점을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