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신촌 조용한 카페 추천] 신촌역 근처 공부하기 좋은 카페 리릭스커피컴퍼니

신촌 마포구 조용하고 넓은 카공 카페 추천 lyrics coffee

 


신촌역에 나오게 되었는데요, 조용히 작업하기 좋은 장소를 발견해 소개해드리려 들고 왔어요


향미의 서정적 이야기



소개해드릴 곳은 신촌역 5번 출구에서 70미터 정도만 가면 있는 리릭스커피컴퍼니 브런치카페입니다

향미의 서정적 이야기라는 문구가 간판으로 크게 써져 있네요

처음에는 리릭스커피 카페인지 못 알아봤어요
여러분도 미리 찾고 오시는 분들은 헷갈릴 수 있으니 향미의 서정적 이야기라는 간판이 보이는 곳을 찾으시면 됩니다!

사실 대로변에 바로 보여서 못 찾기도 힘든 곳에 있어요

리릭스 커피 컴퍼니 인스타도 운영하시네요
요즘은 어느 가게든 인스타가 필수인 것 같아요


리릭스커피컴퍼니 인스타그램



2022년도에 오픈하셨나 봐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내부가 깔끔하고 새 느낌이 나더라고요

간판이 멋들어져서 하나 찍어보았습니다


리릭스커피컴퍼니 내부



내부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편안함을 주는 인테리어예요

신촌역에 가깝고 접근성이 좋은데도 방문했을 때 사람이 적었어요!

평일 오전에 방문하긴 했지만 카페가 붐빌 오후 시간대에도 사람이 많지 않더라고요


카운터 바테이블



카운터에는 바테이블도 있어 가볍게 커피 한 잔 하고 가기도 좋겠습니다

저는 카페를 방문할 때 붐비지 않는 공간을 선호해서 너무 유명한 프랜차이즈보다는 개인 카페를 가려고 하는 편이에요


4인 테이블



저는 일행이 있어 안쪽 4인 테이블에 착석하였어요

콘센트자리도 많고 신촌 근처에서 작업이나 공부하기에 최적의 카페인 것 같아요



리릭스커피컴퍼니 음료 메뉴



신촌 카페 리릭스커피컴퍼니의 메뉴판이에요

시그니처 메뉴인 해바라기라는 음료가 유명한 것 같던데 저는 깔끔한 게 당겨서 스페셜커피의 클레버 드립으로 선택!

여쭤보니 콜드브루랑 비슷한 느낌이라고 하셔서 선택했어요~

핸드드립 커피도 탐났는데 가격이 조금 세서 포기했네요 😂


브런치메뉴



신촌 브런치 카페답게 브런치 음료 세트메뉴도 판매하더라고요 

요리류 보다는 베이커리류로만 브런치를 운영하시는 것 같아요

셀프코너도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셨더라고요


리릭스커피컴퍼니 카페 커피



리릭스카페 스페셜커피인 클레버 드립 아이스 L사이즈

라지사이즈라 꽤나 양이 많아요 오래 있으려면  500원밖에 차이가 안 나기 때문에 라지사이즈로 추천드릴게요!


스페셜커피



맛은 크게 어떤 향이나 맛이 두드러지지 않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에요

산미가 많은 편은 아니지만 끝에 살짝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신촌역 근처 조용한 작업 공간 또는 카공장소룰 찾으신다면 향미의 서정적 이야기를 들려주는 리릭스커피컴퍼니 디저트 카페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좋은 장소 찾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07.21 - [라이프 리뷰] - 신촌 서대문구 공부하기 좋은 브런치 카페 블랙번즈

 

신촌 서대문구 공부하기 좋은 브런치 카페 블랙번즈

신촌역 스터디 모임하기 좋은 카페 '블랙번즈'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은 서대문구에 위치한 신촌역 근처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바로 '블랙번즈'라는 곳입니다 신촌 카페

yanzlifet.tistory.com

2023.07.27 - [라이프 리뷰] - 홍대 공부하기 좋은 카페 콘하스 연남점

 

홍대 공부하기 좋은 카페 콘하스 연남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은 홍대에 공부하기 좋은 장소를 리뷰해 볼까 합니다 저는 집에서 집중이 잘 되지 않으면 카페같은 공간에서 종종 일처리나 공부를 하는데요 요즘은 카공이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