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이태원 맛집 추천] 할랄푸드 맛보기 할랄가이즈 HALAL GUYS

이태원 할랄푸드 체험기, 이태원 할랄가이즈 플래터 리얼후기

 

 

처음으로 맛집을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할랄푸드를 취급하는 곳이에요

할랄푸드는 이슬람에서 허용한 식품이라는 뜻인데요, 아랍어로 허용된 것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 말 그대로 이슬람 율법에 허용된 음식이라는 뜻이에요

저는 할랄푸드라는 것을 이태원에서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요, 오늘 방문한 곳은 이태원 할랄푸드 맛집 할랄가이즈 THE HALAL GUYS라는 곳입니다

할랄가이즈는 뉴욕에서 이미 유명한 식당으로 길거리음식으로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저는 뉴욕에 가본 적이 없어서 뉴욕에 있는 할랄푸드를 맛보고 싶네요 

할랄가이즈는 서울에 몇 개의 지점이 있는데요,
홍대나 강남 등 서울에 몇 지점이 있더라고요, 그래도 이태원이 메인인 것 같아요 인터넷에도 제일 먼저 뜨는 지점이고요

 

이태원 할랄가이즈 가는 계단



더할랄가이즈는 접근성이 정말 좋아서 2번 출구에서 직진하여 조금만 걸으면 바로 2층의 간판이 보입니다

계단을 타고 올라가면 입구를 볼 수 있어요


더할랄가이즈 매장 내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레드톤 포인트라 패스트푸드 점 같은 느낌이 많이 납니다

간단하고 빠르게 먹고 가는 느낌이라고 해야 할까요? 혼자서 드시고 가시는 분도 꽤나 있었어요


할랄가이즈 사이드 메뉴
할랄가이즈 플래터 및 샌드위치 메뉴



전체적인 메뉴는 심플한 편인데요, 플래터나 샌드위치가 메뉴에 있더라고요

 

 

플래터 세트메뉴



이렇게 세트메뉴나 콤보 형태로 음료와 함께 판매하고 있어요

치킨 플래터가 가장 유명한 것 같아서 저는 small로 하나 주문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꾸며져 있습니다 이태원답게 직원 분들도 대부분 외국인이세요

셀프코너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요

 

""

 

 

 플래터와 함께 한 컷 찍어보았어요~~

 

 

치킨플래터할랄가이즈 치킨플래터

 

 

맛있어 보이죠?

플래터는 멕시칸 음식 느낌의 향신료 맛이 나는데요, 저는 이국적인 향신료를 선호하는 편이라 맛있게 즐겼습니다

밑에 밥이 깔려있어요 길쭉한 쌀 아시죠? 그걸 사용하는데 처음에는 길고 노래서 치즈인 줄 알았답니다

 

이국적인 음식이나 멕시칸 느낌의 향신료를 좋아하신다면 매일 먹는 메뉴도 아니라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고, 대부분 속이 편안한 재료들을 많이 사용하는 할랄푸드이기 때문에 근처에 매장이 있다면 가볍게 식사를 해결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뉴욕 길거리에서 왜 인기가 많았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플래터를 도전해 볼까 합니다

 

이태원 샌드위치 플래터 맛집 할랄가이즈는 역에서도 굉장히 가까워 (이태원역 2번 출구로 나와서 몇 발자국 걸으면 바로 보임) 접근성이 좋으니 색다른 식사를 하고 싶을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그럼 저는 위치를 남겨두고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항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08.09 - [이모저모 정보] - [이태원 향수 편집샵] 퍼퓸갤러리 이태원점

 

[이태원 향수 편집샵] 퍼퓸갤러리 이태원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여러분들은 향수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향수에 대한 지식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좋아하는 편이에요 한때는 혼자 시향투어를 다닐 정도로 관심이 있었습니다 그래

yanzlifet.tistory.com

2023.10.12 - [라이프 리뷰] - 이태원 카페 추천 감각적인 안티스트레스 Antistress

 

이태원 카페 추천 감각적인 안티스트레스 Antistress

이태원역 모던한 디자인의 디저트카페 안티스트레스 리뷰 카페리뷰 시리즈 포스팅으로 찾아뵙게 됐는데요, 지역은 이태원입니다 이태원역에서 가까워서 입지가 좋은 카페였어요 이태원에서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