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감각적인 홍대 근처 카페 훌리건 커피

홍대입구역 브런치 디저트카페 훌리건커피 HOOLIGAN COFFEE

어김없이 찾아온 저의 카페 리뷰 포스팅

이제는 다들 아시죠? 제가 감각적인 공간을 좋아한다는 것을

오늘 소개해드릴 곳도 감각적이고 분위기 있는 홍대 브런치카페입니다


훌리건커피 가는 법



홍대카페 훌리건커피는 홍대역 7번 출구에 가까운데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소 찾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이미 입소문이 난 곳인지 알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공간인 것 같더라고요

훌리컨카페가 있는 골목으로 들어오면 안쪽에 훌리건이라는 작은 흰색간판이 보입니다

저 간판 쪽으로 들어가시면 돼요 저도 처음에는 입구가 어딘지 몰라서 살짝 헤맸답니다


홍대 훌리건커피 외부



간판 쪽으로 걸어오시면 이렇게 숨어있는 카페공간이 보입니다

밖에서 볼 때는 별로 커 보이지 않았어요 외부에 수영장? 느낌으로 좌석이 있긴 한데, 아무래도 테이블도 좁고 날도 더워서 이용객은 없더라고요


훌리건커피 외부 좌석



실제 이용보다는 포토존으로 많이 이용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벽면에 훌리건커피의 로고와 아트워크가 있어서 사진 찍으면 예쁘겠더라고요


훌리건커피 로고



벌써부터 취향을 건드리는 센스, 실제 카페 아트와 그라피티로 직접 쓴 게 따로 있었습니다

외부인이 한 걸까요? 아니면 카페에서 한 걸까요? 궁금합니다


훌리건카페 벽면 인테리어



카페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단차를 이용해서 공간활용을 잘했더라고요

같은 층 안에서도 복층처럼 위에도 테이블이 있어요 1.5층이라고 해야 할까요

훌리건 카페의 화장실도 이 층에 있습니다


""



저는 카페 바가 정면으로 보이는 자리에 앉았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피크타임이었는지 자리가 여기밖에 없더라고요


홍대카페 훌리건커피 메뉴
훌리건커피 브런치메뉴



홍대 브런치 훌리건커피의 메뉴입니다

저는 간단하게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저런 디저트 브런치 메뉴도 많이들 드시던데 다음에는 저걸 같이 주문해 보려고요


훌리건커피 카운터



직원분이 많지 않은 것 같던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커피가 나오는데 꽤 걸렸어요

주문서가 쌓여있는 게 보이네요


홍대 훌리건 브런치카페 지하



커피가 늦게 나오면 어떻습니까,
저는 카페를 둘러보면 되니까요

처음에는 지하가 있는 줄 모르고 자리를 잡았는데 둘러보다 보디 지하가 있더라고요


지하 내부 인테리어 및 소품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강한 디자인과 소품들

홍대라는 공간과 어울린다는 생각이 드네요


훌리건커피 카페 굿즈들



1층 한편에 진열되어 있는 훌리건카페 굿즈

상단의 캐릭터 머그컵이 끌립니다


셀프코너



홍대 브런치 카페 훌리건의 셀프코너


훌리건커피 영수증 리뷰이벤트



영수증리뷰 이벤트도 진행하더라고요 콘치즈프라이를 제공해 준다는데 꽤나 괜찮은걸?


노출 콘트리트 카페



여기도 노출콘크리트 느낌이네요 개인적으로 1층보다는 지하에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드디어 나온 홍대디저트카페 훌리건의 아이스아메리카노




진하고 씁쓸한 맛과 향의 아메리카노인데요, 진해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홍대 훌리건커피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남은 커피는 테이크아웃하여 훌리건커피 카페와 한 컷

홍대입구역과 가까워 접근성도 좋으니 감각적인 공간에서 커피 한잔하고 가기 좋은 디저트카페 훌리건

혼자 가는 것도 좋겠지만 콘센트도 많은 편이 아니고, 작업보다는 여럿이 맛있는 거 먹으러 들리는 것을 추천드려요

홍대 지역 카페는 좋은 곳이 많아서 그런지 꽤나 포스팅을 많이 하게 되는 것 같네요

다른 좋은 카페들도 많으니 포스팅 함께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2023.08.16 - [라이프 리뷰] - [홍대 브런치카페 추천] 홍대입구역 분위기있는 브런치 카페 브런치가

 

[홍대 브런치카페 추천] 홍대입구역 분위기있는 브런치 카페 브런치가

홍대 브런치 맛집 브런치카페 브런치가 BRUNCH-GA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카페를 하나 포스팅으로 들고 왔는데요, 아무래도 카페를 자주 방문하게 되다 보니

yanzlifet.tistory.com

2023.07.24 - [라이프 리뷰] - [홍대 수플레 브런치 카페] 홍대 수플레 맛집 브런치 카페 라헬의부엌

 

[홍대 수플레 브런치 카페] 홍대 수플레 맛집 브런치 카페 라헬의부엌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은 홍대에서 만족하며 다녀온 브런치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원래 가려던 곳은 아니었는데 가려던 곳은 웨이팅이 심해서 바로 포기하고 들어간 곳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