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가로수길 쇼핑추천 소품샵 어프어프

신사동 가로수길 가볼 만한 곳 어프어프 earp earp


 

저번 더나인몰 소품샵 포스팅에 이어 또 다른 소품샵을 소개해드리려 들고 왔어요


신사 어프어프



입구부터 귀여운 곰돌이가 인사로 맞아주네요

액정보호필름을 어프어프 가로수길점에서 구매하시면 무료로 부착해 주는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더라고요!


어프어프 내부

 


매장은 좁은 편이지만 오밀조밀하게 제품들이 꽉 차있어요~

주로 휴대폰 관련한 액세서리가 가장 많은 편이었고, 그 외 엽서나 키링도 있었어요


어프어프 그립톡



귀여운 그립톡들


에폭시 키링과 엽서



말랑말랑한 키링과 엽서들, 키링은 폭신해 보이는 게 정말 귀엽더라고요


어프어프 갤럭시 휴대폰케이스



신사 소품샵 어프어프는 케이스종류가 다양해서 아이폰뿐만 아니라 갤럭시 제품들도 있었는데요,

일반부터 울트라, 제트플립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어프어프 떡메모지



굿즈, 소품 하면 빠질 수 없는 떡메모지와 기타 등등 제품이 작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어프어프 이어폰 케이스



이렇게 블루투스 이어폰 용 케이스도 정말 다양해요 매장은 작지만 실속 있는 느낌이랄까요?


핸드폰케이스와 마우스패드



하단에는 마우스 패드도 보이네요 한 개에 4000원이었던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가격대도 나쁘지 않았어요


어프어프 수첩들
어프어프 마스킹테이프



귀여운 노트들과 마스킹테이프

이런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이 저절로 돌아가겠어요 그만큼 작은 소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시선을 뺏깁니다


어프어프 액정보호필름



이게 입구에서 봤던 필름들이네요


어프어프 러그



압구정 가볼 만한 곳 어프어프 가로수길점은 러그도 판매하는데요,

저렇게 사진으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고 가격은 25000원이었어요 꽤 괜찮죠?

고양이? 러그 귀엽네요 ㅎㅎ


어프어프 파우치들



어프어프의 작은 파우치도 있고,

다양한 아크릴 키링과 그립톡들 까지 야무지게 진열되어 있는 신사 소품샵 어프어프


어프어프 밴드 굿즈



그리고 어프어프에서 놀란 제품이 하나 있는데 굿즈로 밴드가 있더라고요~ 이런 굿즈는 처음 봐서 신기하기도 하고 하나 소장하고 싶었어요

결국 구매하지는 않았지만 하나 사 올걸 그랬어요~  

지금 와서 생각해 보니 살짝 아쉽네요 ㅎㅎ 다음에 방문했을 때 하나 사가야겠어요

신사 가로수길에서 쇼핑이나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에게 어프어프 earp earp 가로수길점을 추천드립니다

잠깐 들러서 한 두 개 구매하기도 좋고 필름무료부착서비스도 있으니 급하게 필름 붙일 때도 좋겠습니다

2023.10.16 - [이모저모 정보] - 홍대 쇼핑 카카오프렌즈 토심이 생일파티 이벤트 정보 + 내돈내산 구매후기

 

홍대 쇼핑 카카오프렌즈 토심이 생일파티 이벤트 정보 + 내돈내산 구매후기

카카오프렌즈 홍대점 톰앤제리 콜라보와 토심이 이벤트 리뷰 오늘은 저번에 이어 홍대 카카오프렌즈 2탄으로 들고 왔습니다 분량이 많아서 2개로 나누었는데요, 오늘은 홍대 카카오프렌즈 플래

yanzlifet.tistory.com

2023.07.28 - [라이프 리뷰] - [홍대 소품샵] 더나인몰 + 내돈내산 구매 리뷰

 

[홍대 소품샵] 더나인몰 + 내돈내산 구매 리뷰

홍대입구역 키치한 소품샵 더나인몰 THENINEMALL 탐방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은 홍대에서 걷다가 발견한 소품샵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우연찮게 가다가 발견하고 구매까지 하게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