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제품

포카칩 맥스 신상 과자 레드스파이시 & 블랙트러플 맛 정보 후기

포카칩 MAX 신상 레드스파이시맛 블랙트러플맛 칼로리 성분 맛 리뷰

 

 

오늘은 무엇을 리뷰해 볼 것이냐면 장을 보다 우연히 발견한 신상 과자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포카칩 신상



바로 감자칩의 대가 포카칩 맥스 max라인의 레드스파이시 맛과 블랙트러플 맛이 새로 나왔더라고요


포카칩 레드스파이시맛 디자인
포카칩 블랙트러플맛 디자인



장을 보다 발견한 못 보던 과자!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리뷰 욕구가 샘솟더라고요

제가 갔던 곳은 사진처럼 똑같은 용량인데도 디자인이 두 개씩 다르게 나와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최근에 디자인이 리뉴얼돼서 옛날재고가 섞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라지사이즈 미디움사이즈



신상간식 포카칩맥스는 일반사이즈와 라지사이즈가 있는데요,

일반사이즈 미디엄사이즈는 60g, 라지사이즈는 100g으로 비교해 보면 살짝 차이가 납니다


포카칩 맥스포카칩max



사실 이 앞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했는데요..
작은 사이즈를 살까 큰 사이즈를 살까 어니언맛을 살까 등등

하지만 리뷰를 쓰겠다는 일념으로 레드스파이시와 블랙트러플 L사이즈로 선택!


포카칩 어니언맛



안녕 어니언아
리뷰를 위해 포기한 포카칩 최애 맛입니다


포켓몬빵 상큼레몬 마들렌



요즘엔 인기가 많이 사그라들었는지 포켓몬빵이 마트에도 간간이 보이더라고요

초코빵이었으면 샀겠지만 상큼레몬 마들렌이라 패스


포카칩 맥스 두 가지 맛



집에 고이 모셔온 포카칩 맥스
저는 흰색바탕이 깔린 디자인으로 맞춤하여 구매했어요

100% 햇감자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럼 과자에도 제철이 있는 걸까요?


1.6mm 두께 감자 풍미



포카칩 맥스가 왜 이름이 맥스인가 했더니

진공프라잉으로 바삭함이 맥스가 되고 1.6mm 두께로 감자 풍미가 맥스 되어서 포카칩 MAX라 이름이 붙은 듯합니다

포카칩이 다른 감자칩들보다 얇은 감이 앖지 않아 있어서 차이가 크게 느껴질 수도 있겠어요


포카칩 블랙트러플 영양정보 칼로리



100g 라지사이즈 기준 30g당 166 kcal
총 553kcal 칼로리네요

사실 과자 한 봉지 뜯어서 30g만 먹을 일은 거의 없기에 553칼로리라고 보면 되겠네요


원재료명 생감자 89%



생감자 89% 꽤나 원재료에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트러플 맛과 향을 내는 시즈닝이 들어있는 듯합니다

그렇다면 실제 트러플의 함유량은?


검은서양송로분말



검은서양송로분말 0.00009 %
그냥 없다고 보면 될 것 같군요

사실 실제로 들어간다면 이 가격에는 과자가 나오지 않겠죠?

대부분의 트러플향~ 트러플맛~ 의 이름을 달고나오는 식품들은 트러플향을 내는 시즈닝을 쓴 것이지 실제로 들어가는 양은 없거나 정말 극소량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럼 이제 중요한 내용물을 봐볼까요?


내용물



봉지의 3분의 1 정도가 실제 내용물의 양입니다
이건 라지사이즈 100g의 내용물이에요

 

처음에 향은 짭짤한 고소한 감자칩 냄새에 트러플향이 끝에 살짝 나서 향이 강하지는 않아요

또 실제로 보기에도 이전 포카칩보다는 두께감이 확실히 있어 보이네요

먹으면 생각보다 트러플향과 맛이 처음에 확 들아오더라고요

끝에 갈수록 감자칩맛과 잘 융화되는 편이에요

처음에 생각보다 향과 맛이 강해서 당연한 말이지만 트러플 향을 싫어한다면 불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무래도 포키칩 맥스라 두께감이 있어서 감자의 맛과 트러플의 향이 잘 조화되는 듯해요

만약 이전처럼 얇았다면 트러플 시즈닝의 향이 많이 강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포카칩 블랙트러플 감자칩



저는 감자칩과 트러플 모두 선호하는 편이라 꽤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트러플 향이나 맛을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 사 먹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두께감 있는 감자칩이라 바삭한 식감도 훨씬 잘 느껴집니다


포카칩 맥스 레드스파이시맛



이제  포카칩신상 레드스파이시맛을 먹어볼까요?


감자칩 내용물



이것도 역시 라지사이즈 기준 실제 내용량은 3분의 1 정도..


포카칩 맥스 감자칩 두께



약간 빨간 시즈닝이 붙어 있는 게 자극적일 것 같군요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 감자칩



포카칩 레드스파이시맛의 향은 일단 익숙한 자극적인 과자의 냄새가 납니다

스윙칩 가장 유명한 맛과 향이 흡사해요 볶음고추장맛이었나요?

하지만 자극적인 냄새와 다르게 생각보다 맛은 많이 짜지 않고 자극적이진 않습니다

1.6mm로 감자의 풍미를 살렸다고 하는데 확실히 두께는 기전 포카칩보다 두꺼워서 시즈닝이 있어도 감자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레드스파이스 맛이라 많이 매울까 봐 걱정했는데 매운맛은 거의 없고 짭짤 달달한 맛이 주를 이룹니다

살짝 바베큐 비슷한 향과 맛도 나는 것 같아요

이름과 다르게 생각보다 맛있었던 맛

오히려 이름 보고 맵고 자극적인 맛을 원하셨다면 실망하실지도 모르겠네요

그렇다고 아예 자극적이지 않은 심심한 맛은 아니에요 적당히 짜고 단 감자칩이라고 할까요?

블랙트러플맛보다는 확실히 시즈닝의 자극이 있어요

감자칩이 얇거나 두껍거나 식감의 차이가 있어서 용량만 똑같다면 저는 맛에 따라 장점이 다르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 신상 과자 포카칩 맥스의 블랙트러플 레드스파이시 맛은 확실히 두께가 두꺼운 게 더 조화롭고 맛있을 것 같아요

트러플향이나 맛이 호이거나, 빨갛고 짭짤한 감자칩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두 개 사서 비교하면서 드셔보세요

저는 할인 행사 같은 거 하면 또 사 먹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다음에도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과자 봉지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