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제품

뒷북치는 포켓몬빵 + 포켓몬띠부씰 리뷰

포켓몬 빵 로켓단 초코롤, 이상해씨 초코팡팡 포켓몬씰 후기



조금 귀여운 리뷰지만 뒷북인 리뷰를 들고 왔어요

바로 화제였었던 포켓몬빵 리뷰인데요,
사실 정말 인기 있었을 때는 저는 본 적도 없어서 리뷰는 할 수가 없었어요

저는 사실 씰도 모을 겸 먹고 싶어서 사고 싶었는데 그때 당시엔 진짜 한 번도 못 본 것 같아요..

요즘은 인기가 사그라들어서 마트에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보일 때마다 추억으로 몇 개씩 사보곤 합니다




저는 예전에도 그랬지만 초코롤빵을 제일 좋아했었어요 예전에는 고오스빵이었던가요?

눈에 보여서 들고 온 돌아온 이상해 씨의 초코팡팡, 돌아온 로켓단 초코롤


원래 초코롤빵이 로켓단 담당이었었나요? 오래전이라 기억이 잘 안 나네요

그리고 얼굴이 뭔가 바뀐 느낌인데.. 나옹이는 똑같은 듯 




먼저 이상해씨 초코팡팡을 봐볼까요?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면 되네요

그리고 몰랐는데 포켓몬빵을 구매하면 판매 수익금 일부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 치료를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고 하더라고요!

이러면 사는 것도 조금 더 기분 좋게 살 수 있어서 좋아요~




총 용량 80g에 274kcal네요 밥 한 끼가 되겠습니다




외관은 평범한 크림빵같이 생겼는데요 중간중간 초코칩이 박혀있어요




가운데 까맣게 보이는 게 뭔가 했는데 초코칩이더라고요 조금 더 많았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안에는 초코크림이 꽤나 들어있어요 빵 자체는 폭신폭신한 느낌의 빵이에요




초코크림이 꽤나 뭉쳐져 들어가 있죠?

조금 퍼져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양자체는 빵에 비해 너무 적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유통되는 빵이다 보니 조금은 푸석한 느낌이 있지만 먹을만한 정도였어요




다음은 기대되는 로켓단 초코롤빵!
작게 2개가 들어있어요




칼로리는 285 kcal로 초코팡팡보다 살짝 더 높네요 이것도 밥 한 끼 되겠습니다




씰까지 야무지게 들어있네요 사실 포켓몬빵은 씰스티커 때문에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빵만 들어있고 스티커가 없는 경우가 왕왕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행히 저는 둘 다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초코롤빵

예전에는 훨씬 컸던 것 같은데 과자든 빵이든 점점 작아지고 비싸지고~

물가가 무섭게 상승하는걸 포켓몬빵으로 다시 한번 느끼네요




크림이 살짝 발라져 있는데 얇아서 느낌만 살짝 나는 정도예요


식감은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운 쉬폰케이크같은 느낌이에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초코향도 나면서 맛있더라고요

초코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호 없을 맛




대망의 포켓몬띠부씰 개봉 두근두근하네요

전에도 몇 번 뜯어봤었는데 그저 그랬었어서 사실 별기 대안하고 뜯었는데...




고맙게도 나와준 귀여운 포켓몬들 ㅎㅎ
귀여운 게 나오니 기분이 좋네요

사이좋게 스타팅 물 포켓몬끼리 나와주었네요 ㅎㅎ 개인소장으로 잘 보관해야겠습니다

요즘에는 마트든 편의점이든 인기가 사그라들어서 종종 눈에 보이니까 여러분들도 추억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빵자체가 엄청나게 맛있다! 이건 아니지만 적당히 맛도 있으면서 스티커를 모으는 재미도 있으니 몇 번 사 먹을 가치는 충분히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앞서 말했듯이 일정 금액이 기부가 된다고 하니까 좀 더 기분 좋게 구매할 수 있겠죠?




오늘은 귀여운 팽도리와 꼬부기로 인사드리겠습니다 

 

2023.11.02 - [이모저모 정보] - 제주 돌카롱 × 롯데 몽쉘 솔직후기

 

제주 돌카롱 × 롯데 몽쉘 솔직후기

제주도 돌카롱과 콜라보한 쁘띠 몽쉘 한라봉 리뷰 오늘의 리뷰는 신상과자리뷰로 돌아왔는데요 뭔가 반가운 느낌이 드는 제품이었어요 이유는 뒤에서~ 오늘의 주인공은 돌카롱과 롯데 몽쉘이

yanzlifet.tistory.com

2023.10.01 - [이모저모 정보] - 캠핑 간식추천 토리야 염통꼬치 솔직리뷰

 

캠핑 간식추천 토리야 염통꼬치 솔직리뷰

야키토리 토리야 쫄깃한 염통구이 야식추천 리얼후기 맛있는 간편식, 간단한 간식으로 하기 좋은 식품을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지인에게 추천받아 알게 된 제품인데요, 먹어보니 괜찮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