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뷰/장소

홍대 연남동 따뜻한 분위기의 루프탑 카페 클레르연남

Yanzz 2023. 11. 6. 15:41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가 있는 루프탑 연남동 카페 끌레르연남

 

여러분들은 연남동에 자주 가시나요? 저는 홍대지역은 자주 갔던 것 같은데 연남동은 많이 가보지 않았는데요

기회가 생겨서 연남동에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오늘은 그때 방문하게 된 따뜻한 분위기의 루프탑 카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연남동 카페 끌레르연남



연남동 골목을 지나 2층으로 올라오면 발견할 수 있는 루프탑카페 클레르연남

핑크색 문을 열고 들어오면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내부가 보입니다


홍대 카페 클레르연남



감성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내부였는데요, 사장님의 취향이 고스란히 녹아져 있는 느낌이었어요


클레르연남 내부



홍대 카페 클레르연남은 2층과 루프탑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지만 루프탑도 있기 때문에 겉보기보다 꽤나 수용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었어요

빔프로젝트로 영상도 나오더라고요 요즘 감성 카페나 바에서 빠질 수 없는 인테리어 요소가 된 듯한 느낌, 하지만 어떤 영상을 잘 셀렉하느냐가 또 차별점이 되겠죠?

사실 빔프로젝터로 영상이나 영화를 틀어놓는다고 해서 그것을 집중해서 보거나 하는 경우는 별로 없지만 그냥 그 자체가 카페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매력포인트가 되는 것 같아요


클레르연남 액자



느낌 있는 조명과 소품, 액자의 삼박자가 맞는 아기자기한 카페였습니다

아기자기하고 로맨틱한 예쁜, 이런 느낌을 좋아하신다면 마음에 드실 공간이에요


연남 카페 클레르연남 메뉴



제가 연남동 카페 클레르연남에 방문하게 된 이유는 늦게까지 운영하는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방문하게 된 것이었는데요,

클레르연남은 밤 10시까지 운영하던데 그래도 연남동 주변에서 꽤 오래 하는 카페인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바와 함께 운영하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얼그레이티, 카푸치노를 한 잔씩 주문해 보았습니다


클레르연남 디저트



간단한 간식거리로 좋은 쿠키 디저트가 보이네요, 찾아보니 크로플 맛집이라고 하던데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먹어보려고요


홍대카페 클레르연남 이벤트



연남동 루프탑 카페 끌래르연남에서는 제가 방문했을 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제조음료 및 디저트를 포장 주문 시 10퍼센트 할인

디저트, 안주류 함께 주문 후 사진 리뷰를 작성하면 쿠키 하나 증정

이달의 세트메뉴 할인, 이렇게 3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중복적용은 안된다고 하네요


홍대카페 소품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함께 추운 손님들을 위한 담요도 보이네요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얼그레이



주문한 핫 카푸치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얼그레이 티가 나왔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무난하게 맛있는 커피 맛이었어요 특출남은 없지만 부드러운 느낌의 아메리카노였습니다

핫 카푸치노는 따뜻하고 거품이 부드러운 카푸치노였어요 달달함은 없는 담백한 느낌이었습니다

다음은 얼그레이 티인데요, 생각보다 예쁘게 나와서 괜찮더라고요 사실 티백으로 우려내는 거라 맛 자체는 크게 차별성은 없었지만 신경 써서 나오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어요

연남동 근처 쉬어갈 공간, 조용하고 따뜻한 공간을 찾으신다면 홍대 루프탑 카페 클레르 연남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2023.09.21 - [라이프 리뷰] - 감각적인 홍대 근처 카페 훌리건 커피

 

감각적인 홍대 근처 카페 훌리건 커피

홍대입구역 브런치 디저트카페 훌리건커피 HOOLIGAN COFFEE 어김없이 찾아온 저의 카페 리뷰 포스팅 이제는 다들 아시죠? 제가 감각적인 공간을 좋아한다는 것을 오늘 소개해드릴 곳도 감각적이고

yanzlifet.tistory.com

2023.11.04 - [라이프 리뷰] - 연남동 분위기 좋은 카페 해피헤비드링커

 

연남동 분위기 좋은 카페 해피헤비드링커

홍대입구역 재즈바느낌의 연남동 카페에서 커피와 샌드위치 리뷰 여러분 환절기에 몸 잘 챙기고 계신가요? 갑자기 11월이 되고 날이 따뜻해졌는데 비 오고 확 추워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추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