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뷰/장소

영등포구청역 특별한 음료가 있는 히시커피 Hiisi Coffee

Yanzz 2023. 10. 24. 19:32

당산동 조용한 공부 카페 추천 영등포구청 히시커피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yanz입니다

환절기가 되며 몸이 으슬으슬해지기도 하고 건조하기도 한데 모쪼록 몸조리 잘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 포스팅을 시작해 볼게요

오늘 소개할 곳은 영등포 근처 카페인데요,


영등포구청 히시커피



영등포구청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히시커피라는 곳입니다


히시커피 오픈



Hiisi Coffee라고 적는 이름
뭔가 특이하면서 의미가 궁금해지는 네이밍이었어요


히시커피 카페 이벤트



영등포구청역 카페 히시커피에서는 오전 8시부터 오후 2시까지 커피전체메뉴 테이크아웃 시 1000원이 할인된다고 합니다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는 모닝 아메리카노로 2500원에 판매하시네요 원가는 4000원이더라고요

이런 이벤트가 또 동네주민들에게는 큰 메리트가 되죠~ 아침에 카페인이 꼭 들어가 줘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특히나 필요한 이벤트


히시커피 카페 입구



입구에 들어서면 생각보다 넓은 내부가 보이는데요, 저도 작업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우연찮게 들어가게 된 카페였어요


히시카페 내부



자리도 많아 보이고 분위기도 조용하니 괜찮아 보여서 오늘은 이 카페로 선택!

테이블도 편해 보이고 좌석 간 거리도 꽤 있어서 좋았습니다


hiisi coffee 내부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내부 인테리어인데요,  중간중간 놓인 식물들로 환기가 됩니다

식물들이 참 답답해 보이지 않고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 탁월한 것 같아요


히시커피 단체 테이블



이렇게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는 긴 좌석도 있네요 다른 곳도 몇 개 정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저는 입구 쪽의 소파자리에 앉았어요 푹신하니 좌석이 편하더라고요


영등포구청역 카페 히시커피 테이블

  

탁 트인 내부 공부 또는 작업하기도 좋고 도란도란 얘기나누기에도 편한 공간이에요

아주 조용한 편은 아니고 손님에 따라서 분위기가 달라지는 느낌인 것 같더라고요


히시커피 커피메뉴히시커피 음료메뉴
히시커피 메뉴



영등포카페 히시커피의 메뉴판인데요, 일반적인 커피메뉴들과, 특별하게 히시 어텀메뉴라는 게 있더라고요

원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려다가..


히시커피 칵테일



음료메뉴에 럼추가가 된다는 것을 보고 바로 유턴하여 칵테일 메뉴를 여쭤보았습니다

메뉴판처럼 럼추가가 가능한 메뉴는 브라운 애플민트 아이스티, 리얼 진저에일, 피나콜라다, 리얼 자몽 리치 토닉 4가지가 있었습니다

저는 자몽리치토닉으로 선택하고 럼추가를 해서 칵테일로 주문했어요 럼을 조금 많이 넣어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는데 감사하게도 해주셨어요


쿠키들
페스츄리와 시나몬롤



이미 식사를 한 상태라 따로 디저트를 먹지는 않았지만 맛있어 보이는 간단한 디저트가 몇 개 있더라고요 특히 쿠키가 맛있어 보이네요


히시카페 셀프코너



영등포구청 카페 히시커피의 셀프바인데요, 요기서 물과 냅킨을 가져가시면 됩니다


히시커피 4인 테이블

 

인테리어 소품들



오밀조밀한 소품들과 조화로운 음악들~ 좋은 시간을 보내기엔 충분합니다


담요



추운 분들을 위한 담요도 준비되어 있네요 ㅎㅎ


카페 대형 액자

 

조명과 칵테일



주문한 리얼자몽리치토닉 칵테일버전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이 예쁘죠?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칵테일을 먹게 돼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리얼자몽리치토닉자몽리치에이드



맛은 흔히 먹을 수 있는 자몽리치 에이드에 상큼 달달한과 럼이 섞여 조화로운 칵테일 맛이에요

저는 요청드린 게 있어서 럼맛이 조금 나긴 했는데 일반적으로는 도수가 낮을 듯합니다 10도 이내정도?


자몽리치토닉 칵테일



상큼한 자몽 과육이 씹히면서 달달한 리치맛이 들어오는 에이드인데 개인적으로 럼추가 하는 게 훨씬 매력적일 것 같아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당산동 카페 히스커피 야외석



당산동카페 Hiisi Coffee는 야외석도 있더라고요 이날은 날씨가 좋아서 야외석 앉기 좋아 보였어요 넓은 잔디가 펼쳐져있던데 어떤 용도일지 궁금하네요?

야외로 나가면 화장실로 갈 수 있는데 남녀 구분되어 있고 화장실이 관리가 참 잘되는 것 같더라고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화장실이었어요~


히시커피 명함히시커피 정보


영등포구청역 카페 히시카페의 명함인데요,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여기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영등포구청 공영주차장에서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늘은 영등포 근처 조용한 카페 히시커피를 방문해 보았는데요, 외부에서 보는 것보다 넓고 조용한 내부가 편안함을 주는 공간이었어요

무엇보다 차별적인 점은 럼추가가 가능하다는 점인 것 같아요~ 다른 음료나 기주가 늘어난다면 바처럼 운영돼도 좋을 것 같은 곳

영등포구청역에서 커피 한잔할 카페를 찾으신다면 히시커피를 오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저는 다음 카페 글로 찾아오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08.10 - [라이프 리뷰] - [문래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넓고 조용한 해피커피 Happy Coffee 카페

 

[문래역 공부하기 좋은 카페] 넓고 조용한 해피커피 Happy Coffee 카페

문래동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카공장소 추천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저는 종종 집중이 되지 않을 때 카페에서 작업이나 공부를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동네인 문래동에서 아주 적당한

yanzlifet.tistory.com

2023.07.29 - [라이프 리뷰] - [신사역 베이커리 카페] 신사 가로수길 베이커리가 맛있는 플라워베이커리

 

[신사역 베이커리 카페] 신사 가로수길 베이커리가 맛있는 플라워베이커리

신사 베이커리 디저트 카페 플라워베이커리 flour artisan bakery 가로수길점 리뷰 안녕하세요, yanz입니다 오늘은 신사에서 방문했던 베이커리 카페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신사역 플라워베

yanzlifet.tistory.com

 

 

<영등포구청 히시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