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뷰/장소

행신동 카페 더벤티 theVenti 리뷰 + 이벤트

Yanzz 2023. 10. 20. 14:32

행신 SK 뷰 근처 카페 더벤티 타로버블티 후기

 


안녕하세요,
yanz입니다

오늘은 볼일이 있어서 방문했던 경기도 지역의 작은 카페를 하나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마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행신역 근처 카페 더벤티를 다녀왔습니다


더벤티 행신sk점



행신동 카페 더벤티 sk뷰점은 행신 sk view 아파트 앞 큰길에 위치하고 있는 지점인데요,

바로 옆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큰길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접근성 좋아 보이는 곳


더벤티 약과의 정석



요즘 약과 디저트가 유행이더니 음료로 나왔네요 이걸 먹어볼걸 그랬나..?


더벤티 키오스크



더벤티 행신에스케이점은 테이크아웃을 주로 하는 매장인데요, 보통 키오스크로 결제를 하고 테이크아웃하는 손님들이 대부분이더라고요

매장 안에 테이블이 있기는 하지만 내부가 좁아서 잠깐 앉았다가 가는 정도??


더벤티 행신점 운영시간



행신카페 더벤티는 8시부터 21시 30분까지라고 합니다 주말은 9시 오픈 휴무일은 없다고..!


더벤티 메뉴판



카페 더벤티의 기본 메뉴판
신메뉴 등은 따로 봐야 해요


토핑추가도 웬만하면 다 가능하고 오트음료로도 변경가능하네요 저는 보통 카페를 가서 뭔가를 바꾸거나 그래본 적은 없는데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중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특히 꼭 디카페인은 있어야 하는 듯


더벤티 페이코 이벤트



더벤티와 페이코가 제휴를 맺고 있나 봐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시 10프로나 적립해 준다고 하더라고요

결제 당 최대 500p까지 적립된다고 하니까요 페이코 많이 쓰시는 분들은 잘 활용하면 좋겠네요


더벤티 행신에스케이점 내부



내부를 보여드리자면 카운터가 있는 좁은 길을 지나면 테이블 몇 개가 나오는데요,


더벤티 행신에스케이점 테이블



그래도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어서 잠깐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에요


thfVenti



theVenti 개인적으로 가성비 기준 맛도 괜찮고 좋아하는 카페 브랜드


제공 컵 사이즈 표



더벤티의 제공컵 사이즈 표인데요, 제일 큰 사이즈가 더벤티였군요 한 번도 저렇게 큰 사이즈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몰랐네요


더벤티 타로버블티



저는 이때 갑자기 버블티가 먹고 싶어서 클래식한 타로 버블티를 주문했어요 입이 심심할 때 버블티만 한 게 없습니다

적당히 달고 적당히 쫀득한 클래식한 타로 버블티 사실 버블티 전문점은 아니기에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습니다


타로 버블티



타로 맛도 적당히 나고 고소하니 저는 사 먹을 만했어요 근데 다 먹고 나니 커서 배부르더라고요

거의 식사 수준..? 버블까지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배가 차는 음료

제가 방문한 지점은 더벤티 행신 SK점인데요, 주변에 아파트가 많은 동네 카페느낌이라 꽤 손님이 많을 것 같더라고요

저도 앞에 몇 분인가 있어서 기다렸다가 받았습니다 그렇다고 엄청 붐비는 정도는 아니기 때문에,

주변에 거주하시거나 볼일이 있어서 근처에 오신다면 테이크아웃 해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카페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08.14 - [라이프 리뷰] - [일산 브런치 카페 추천] 데이지카페 브런치 맛집

 

[일산 브런치 카페 추천] 데이지카페 브런치 맛집

일산 덕양구 행신역 근처 대형 브런치 카페 데이지브런치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오늘도 좋은 장소를 찾게 되어서 이렇게 바로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고양시 일산

yanzlifet.tistory.com

2023.08.27 - [라이프 리뷰] - 일산 CGV 씨네앤포레 카바나석 오펜하이머 관람 가격 후기

 

일산 CGV 씨네앤포레 카바나석 오펜하이머 관람 가격 후기

정발산역 일산 cgv 시네앤포레 CINE&FORET 카바나석 리뷰 안녕하세요, 여러분 yanz입니다 얼마 전 평일에 CGV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왔는데요, 특별한 상영관에서 보게 되어서 그 후기를 소개해드리겠

yanzlif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