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리뷰/장소

구로디지털단지역 분위기 카페 추천 오브베이크 Aube Bake

구로 카페 추천 편집샵 느낌 나는 오브베이크 카페

 


오늘도 돌아온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yanz입니다

편집샵에 온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동네카페를 찾아서 오늘은 이곳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오브베이크 구움과자집



구로디지털단지 오브베이크 구움과자집은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서 가까운데요,

나와서 오른쪽으로 꺾어서 깔깔거리를 쭉 지나 길 건너면 오브베이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오브베이크 카페 운영시간



구로카페 오브베이크의 운영시간은 평일 11시부터 22시까지 주말은 11시부터 21까지라고 하네요


인테리어 소품들



Aube Bake 카페는 감각적인 편집샵을 보는 듯한 내부 인테리어를 보여주는데요, 곳곳에 카페 정체성을 보여주는 소품들이 보입니다

특히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이는 벽면에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입장하자마자 바로 보여주니 카페 컨셉이 더 확 느껴지는 것 같아요

소품들 중에는 직접 판매하는 카페 굿즈 머그컵도 있더라고요 가격은 만오천 원이었던 것 같아요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


오브베이크 내부



카페 오브베이크는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중앙의 대형 테이블과 사이드를 빙 둘러 4인과 2인 정도의 테이블과 1인용 창가 테이블도 있어서 다양한 형태의 손님들을 받을 수 있겠더라고요

실제로 3 4인 모임을 오신 분들도 있었고 1인 손님도 있었는데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대부분 혼자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카페 테이블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현대적인 느낌의 내부인데 서정적인 노래가 나오더라고요 고요하고 물이 흘러가는 듯한 느낌의 공간이었어요

그래서 더욱 조용한 느낌이 들고 혼자 오시는 분들이 많은 걸지도 모르겠어요


오브베이크 카페 내부 인테리어



물경 모양의 테이블이 카페 콘셉트와 잘 어울리고 예쁘더라고요


오브베이크 쿠키들
오브베이크 휘낭시에들



이름처럼 구로구 카페 오브베이크는 구움과자 전문 카페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카페 카테고리고 베이커리로 되어있더라고요

맛있어 보이는 쿠키들과 휘낭시에 등 다양한 구움 과자들이 있었고 케이크는 제가 방문했을 때 바스크 치즈 케이크 한 종류 있었습니다

매일 디저트 라인업이 달라지며 인스타그램으로 당일 오픈과 함께 종류를 업로드하신다고 하더라고요


구로카페 오브베이크 메뉴



오브베이크 카페의 메뉴판
일반적으로 보이는 카페 메뉴들과 오브크림라테라는 시그니처메뉴가 하나 보이네요

보니까 세트메뉴가 합리적인 것 같더라고요 마침 배도 채워야 했으니 쿠키와 아메리카노 세트로 주문했어요

음료가 변경이 안 되는 점이 아쉬운 점이긴 하지만 사실 디저트에는 아메리카노가 가장 잘 어울리긴 한 것 같아요


카페 이용안내문



Aube Bake의 이용안내 1인 1 음료 또는 1인 2 디저트 주문 필수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2시간 제한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브베이크 기프트 박스



구움 과자 맛집답게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게끔 기프트박스가 있었는데요, 채워서 원하는 대로 담을 수 있도 추천 패키지 구성이 있더라고요

가장 예쁘게 담을 수 있는 구성이겠죠? 선물상자 중간사이즈는 2만 원 이상시 박스무료, 대형사이즈는 3만 원 이상 구매 시 박스가 무료라고 하니 이왕 가격 채워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선물 상자가 예뻐서 받는 사람이 기분이 좋을 것 같은 패키지 쇼핑백은 500원 별도라고 하네요


다양한 생일초



오브베이크 카페에서는 직접 케이크 주문도 받으시는데요,

레터링 등 커스텀케이크는 100% 예약제로 진행된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브베이크 카페 아메리카노와 쿠키



제가 주문한 것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 쑥인절미 쿠키세트

세트에서 원하는 쿠키를 아무거나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가장 끌렸던 쑥인절미크럼블 쿠키를 선택했어요

아메리카노는 끝에 약간의 산미가 느껴지며 많이 진하거나 쓰지 않은 무난하지만 특징이 있는 아메리카노였어요


쑥 인절미 크럼블 쿠키



오브베이크 구움 과자집의 쑥인절미크럼블 쿠키 뭔가 꾸덕하고 쫀득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겉 부분은 다소 바삭한 편이고 안쪽은 쫀득한 느낌이 좀 남아있긴 했습니다

오후쯤에 방문해서 아마 만든 지 조금 지나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저 노란색 부분은 촉촉한 느낌이고 쑥쿠키 안에는 견과류가 들어있었어요

쑥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한 단맛의 느낌이라 맛이 강하지 않은 디저트를 선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메뉴예요!

오늘은 구로디지털단지역 근처 디저트카페 오브베이크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2023.10.25 - [라이프 리뷰] -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데이즈앤데이즈 Days n Days

 

구로디지털단지 카페 데이즈앤데이즈 Days n Days

구로디지털단지역 넓은 베이커리 카페 추천 dnd 안녕하세요~ yanz입니다 오늘도 돌아온 카페 투어 리뷰인데요, 힘차게 하루를 시작하며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방문한 지역은 구로디지

yanzlifet.tistory.com

2023.10.24 - [라이프 리뷰] - 영등포구청역 칵테일이 되는 카페 히시커피 Hiisi Coffee

 

영등포구청역 칵테일이 되는 카페 히시커피 Hiisi Coffee

당산동 조용한 공부 카페 추천 영등포구청 히시커피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yanz입니다 환절기가 되며 몸이 으슬으슬해지기도 하고 건조하기도 한데 모쪼록 몸조리 잘하시기를 바라면

yanzlifet.tistory.com

 

<구로디지털단지 오브베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