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리뷰/제품

마켓컬리 썸머페스타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건강 간편식 리뷰

Yanzz 2023. 7. 24. 00:29

마켓컬리 행사 기간 썸머페스타에서 도시락 주문 후기

 

보관도 용이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건강 도시락을 리뷰해 볼 거예요

 

저는 점심을 항상 정해놓고 먹는데요,

보통 일거리가 많지 않은 간편식을 선호합니다

 

예를 들면 닭가슴살, 다이어트 냉동 도시락, 사과 등인데요

먹기도 편하고 쉽게 질리지 않는 편이라 대부분 만족하고 먹습니다

 

한 가지 브랜드의 제품만 먹는다기 보다는

그때그때 상황에 따라 저렴하거나 이벤트가 있는 제품을 선정하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마켓컬리에서 썸머페스타를 진행하여 카드사 15% 쿠폰도 주고 있고 평소보다 좋은 딜로 올라온 상품이 있어 마켓컬리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마켓 컬리 썸머페스타 카드사 15퍼센트 할인 쿠폰은 7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천 원이나 할인이 되고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만 원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게다가 썸머페스타 상품 개별적으로도 할인이 들어가는 제품도 있으니 할인폭이 꽤 커서 마켓컬리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쟁여둔 물품을 구매하시기 좋은 시즌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저는 컬리에서 보통 닭가슴살, 샐러드, 도시락 등 간편 식품 위주로 구매하는 편입니다

 

 

마켓컬리 배송박스

 

 

안전하게 배송이 도착했어요

마켓컬리는 배송이 빠른 새벽배송으로 유명하죠

 

하지만 저는 이른 새벽에 오면 처리하기가 힘들어서

보통 저녁 9시에서 새벽 1시에 도착하게끔 주문하는 편입니다

 

 

다이어트 도시락 배송 포장

 

 

날이 워낙 더워서 그런지 포장지가 축축하게 젖어있네요

얼음팩도 거의 다 녹아 있었던 것 같아요

 

 

스윗밸런스 모짜차돌김치볶음밥과 함박소스오믈렛

 

 

스윗밸런스 모짜차돌김치볶음밥과 함박소스오믈렛

 

용량 195그램에 칼로리는 340

 

단호박현미밥&돼지고기김치찜

 

 

탄단지 다이어트 현미 도시락 단호박현미밥 돼지고기김치찜

 

 

탄단지 곤약현미밥 매콤오삼불고기

 

 

탄단지 다이어트 현미 도시락 곤약현미밥 매콤오삼불고기

 

 

탄단지 연근우엉밥 춘천닭갈비

 

 

탄단지 연근우엉밥 춘천닭갈비

 

용량 200그램에 322칼로리

 

 

탄단지 곤드레나물밥 돈육숯불구이

 

 

탄단지 곤드레나물밥 돈육숯불구이

 

용량200그램에 358칼로리

 

질리지 않도록 다양한 맛을 시켜보았어요

마켓컬리 썸머페스타 도시락 샐러드 균일가 페이지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전부 같은 브랜드는 아니지만 대부분 탄단지 제품이에요 

 

실제로 며칠간 경험해 보고 리뷰를 적기 위해 3번 정도 다른 맛으로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보통 4천 원 이하의 다양한 간편 도시락을 접해봤기 때문에 어느 정도 장단점이 보이더라고요

 

 

스윗밸런스 김치볶음밥과 오믈렛 도시락

 

 

마켓컬리 스윗밸런스 모짜 차돌 김치볶음밥과 함박소스 오믈렛 도시락을 전자레인지를 돌리고 가져온 사진인데요,

치즈는 양이 적어서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밥양은 적지 않은 편이었어요

오믈렛도 맛이 괜찮았어요

 

 

 

 

두 번째로 먹은 것은 컬리 탄단지 곤드레나물밥 돈육숯불구이 도시락인데요,

저는 도시락 메뉴 중에 제육볶음이나 고추장 불고기 등 양념된 고기가 메인으로 나오는 메뉴를 좋아합니다

건강도시락은 간이 심심하고 양이 적은 편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는 이런 게 있어서 맛이 있더라고요

계란말이나 오믈렛이 들어간 것도 선호하는 편입니다

 

스윗밸런스의 숯불구이 고기는 숯불의 향이 확 나서 맛이 괜찮아요

양념이 넉넉했으면 조금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김치랑 먹는다고 해도 반찬이 적고 밥이 좀 남는 느낌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둘 다 맛이 있었고 

건강도시락 중에서도 양이나 퀄리티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런 형태의 다이어트 도시락의 양이 너무 적거나 맛이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구매한 대부분은 만족하고 먹는 편이라 그 점은 참고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점심을 간편하게 해결하기엔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전자레인지에만 돌리면 바로 완성이 되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계속 애용하는 중입니다!!

 

여러분도 끼니에 여러 가지 챙겨 먹고 싶은데 손이 많이 가서 고민이라면

간편한 형태의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마켓컬리 썸머페스타는 7월 26일까지 진행되니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쿠폰도 꼭 받으시고 이벤트 기간에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컬리를 처음 이용하신다면 이 링크를 타고 가입하시면 5천 원이 적립됩니다

 

https://we.kurly.com/Y0fe5Txohzb

 

또는 추천인으로 gkdis628 을 입력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열심히 쓴 만큼 제 글이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저는 다음에 더 양질의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2023.10.18 - [라이프 리뷰/제품] - 배민 배달의민족 비마트 품목 추천 + 배민 장바구니 사은품

 

배민 배달의민족 비마트 품목 추천 + 배민 장바구니 사은품

배달의민족 B마트 비마트 쇼핑 추천템 솔직 리뷰 yanz입니다 오늘은 비마트 쇼핑목록을 소개해드릴거예요 요즘은 배달어플에서 마트를 같이 운영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보통 사용하는 어플에

yanzlifet.tistory.com